개인 정보 처리 방침(21.04.01)
1.개인정보의 처리 목적
(주)씨에스링크는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개인정보를 수집 및 처리하지 않습니다. 향후 개인정보를 수집 처리해야 하는 경우에는 「개인정보보호법」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합니다.
2.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
(주)씨에스링크는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개인정보를 수집 및 처리하지 않습니다.
3.정보주체의 권리·의무 및 행사방법
① 정보주체는 (주)씨에스링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.
- 개인정보 열람 요구
-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
- 삭제 요구
- 처리 정지 요구
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, 전화, 전자우편, 모사전송(FAX)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.
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.
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「개인정보보호법」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.
⑤ 정보주체는 「개인정보보호법」 등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됩니다.
4.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
(주)씨에스링크는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개인정보를 수집 및 처리하지 않습니다.
5.개인정보의 파기
(주)씨에스링크는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개인정보를 수집 및 처리하지 않습니다.
6.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자 대책
(주)씨에스링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, 도난, 누출,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/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.
가. 기술적 대책
(주)씨에스링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개인정보파일은 암호화되어 저장되며, 최신 백신프로그램의 사용 및 허가받지 않은 접근을 제한함으로써 이용자들의 개인정보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습니다.
또한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한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 통제 및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기술적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.
나. 관리적 대책
(주)씨에스링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인사담당자,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로 제한하고 있습니다.
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입사 시 전 직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보호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.
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습니다.
7.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/운영 및 거부에 대한 사항
(주)씨에스링크는 웹 접근 이용자들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'쿠키(cookie)'를 사용하지 않습니다.
8. 개인정보보호 책임자에 관한 사항
(주)씨에스링크는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귀하께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시 모든 책임을 집니다.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,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.
귀하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책임자 및 담당자는 다음과 같으며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.
◎ 개인정보보호 책임자
- 성 명 : 양정현
- 소속부서 : 진단사업부
- 연락처 : 02-761-3666
- 전자우편 : privacy@cslink.co.kr
9. 고지의 의무
본 개인정보보호방침은 2021년 4월 1일에 제정되었으며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·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10일 전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이유 및 내용을 이용자에게 고지합니다.
또한 개인정보의 유출 및 침해의 발생이 확인이 되는 경우 지체없이 이용자에게 연락 가능한 방법(서면, 전자우편, FAX, 전화, 문자전송)을 통해 해당 사실의 고지를 실시합니다.